금요일, 4월 26, 2024
HomeMarket블룸버그 선임 애널리스트가 비트코인 선물 ETF 승인을 확신하는 이유

블룸버그 선임 애널리스트가 비트코인 선물 ETF 승인을 확신하는 이유

블룸버그의 ETF 선임 애널리스트는 아크 인베스트사가 비트코인 선물 ETF를 할당된 티커로 신청하고 발키리가 자체 ETF 투자설명서를 티커명과 함께 업데이트하는 것을 가리키며, 비트코인 거래소 거래 펀드(ETF)가 곧 승인될 것이라는 “좋은” 징후들이 있다고 말했다.

캐시 우드의 아크 투자운용 LLC는 ‘ARKA’ 티커명으로 비트코인(BTC) 선물 ETF를 신청했고, 발키리는 BTC 선물 투자설명서에서 BTF 티커명을 배정했다.

블룸버그 분석가인 에릭 발추나스에 따르면,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설정하고 “출시 준비”가 되면 그들의 투자설명서를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이는 발키리가 곧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허가를 받을 수도 있음을 시사한다.

발추나스는 또한 목요일에 21셰어스 및 화이트 레이블 Alpha Architect와 협력한 아크인베스트의 비트코인 선물 ETF 신청서를 지적하면서, 할당된 ARKA를 SEC가 티커명을 주기로 설정된 “또 다른 좋은 신호”라고 언급했다.

발키리의 ETF를 언급하면서, 그는 공식적인 SEC 그린라이트가 들어올지 여부를 판단할 때, 자신은 “이런 유형으로” 업데이트된 투자설명서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신청서들은 종종 출시 직전에 최종 세부 사항을 업데이트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발추나스는 암호화폐 분야에서는 아무것도 확실하지 않다는 것에 대해 인정했다.

한편, 미스터 웨일은 아크인베스트 뉴스의 중요성을 경시하면서, 아크사가 한 모든 움직임은 “ARKW ETF 전망서”를 업데이트하여 캐나다에서 거래소 거래 펀드(ETF)를 통해 BTC에 노출될 수 있다고 말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다만 아크가 최근 SEC에 제출한 ETF에는 ‘캐나다’라는 단어가 언급되지 않았고, 신청서에는 이 펀드가 시카고상품거래소(CME)에서 ‘미국 달러로 현금결제형 비트코인 선물계약’에 투자하려 한다는 내용이 명확히 정리돼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