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Blockchain소더비, 패리스 힐튼과 함께 메타버스 테마 NFT 플랫폼 출시

소더비, 패리스 힐튼과 함께 메타버스 테마 NFT 플랫폼 출시

유명 경매사 소더비가 패리스 힐튼이 큐레이터로 참가하는 새로운 메타버스 테마 NFT 플랫폼을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소더비 메타버스”라고 불리며 10월 18일부터 26일 사이에 진행될 “네이티브 디지털 1.2: 더 콜렉터스” 경매와 함께 발표되었다.

이 경매는 19명의 큐레이터들의 금고에서 나온 53개의 토큰화된 예술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큐레이터 명단에는 DJ 스티브 아오키, “보스 베이브” 패리스 힐튼과 같은 암호 친화적인 스타들과 함께 플레어다오, 프랜키, 888 같은 NFT 분야의 최고 수집가들이 포함되어 있다.

전시 노트에는”이 수집가들은 디지털 예술과 미디어 공간에서 깊은 역사와 관계를 가진 사람들이며, 그들 중 다수는 NFT가 일반적인 용어가 되기 훨씬 전부터 수집해 왔고 처음부터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설명했다.

이 플랫폼은 신용카드 결제 및 송금과 함께 BTC, Ethereum, USD 코인(USDC) 결제도 받고 있다.

소더비 메타버스는 브랜드와 IP 보유자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NFT 스튜디오이자 블록 체인 기술 플랫폼인 Mojito에 의해 구동된다.

소더비는 1700년대 중반에 런던에서 설립되었고, 그 이후 40개국 80개 지역으로 확장한 다국적 거대 기업으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지난 4월 “Pak”으로 알려진 디지털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1,680만 달러 상당의 토큰화된 미술품을 판매하기 위해 첫 번째 NFT 옥션을 개최했다.

가상 메타버스는 페이스북이 최근 이 분야에서 입지를 굳히려는 노력 때문에 최근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다. 9월 28일 코인틀그래프는 페이스북이 그 회사의 메타버스 구축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2년짜리 펀드에 5천만 달러를 할당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패이스북은 “이 메타버스는 단 하나의 회사에서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는 않을 것이며 우리는 정책 입안자들, 전문가들, 그리고 업계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이것을 현실화시킬 에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