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Blockchain넷플릭스, 제럴드 코튼 다룬 영화 제작 계획

넷플릭스, 제럴드 코튼 다룬 영화 제작 계획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과 제작사 넷플릭스가 사망한 암호화 거래소인 쿼드리가CX 설립자 제럴드 코튼에 관한 영화를 제작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넷플릭스의 9월 23일 트윗에서는 Trust No One: The Hunt for the Crypto King ‘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를 2022년에 초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이야기는 인도의 한 고아원에서 봉사활동을 하다가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코튼의 죽음과 관련된 사건들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코튼은 보도에 따르면, 약 1억 9천만 달러의 암호로 QuadrigaCX 사용자들을 주머니에서 잃게 했다.

다큐멘터리의 캐스팅이나 방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희박하지만, 트레일러는 성형수술과 요트 당국의 접근을 암시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마이클 잭슨과 가수 R. 켈리를 포함한 논란이 많은 인물들의 충격적인 이야기를 폭로하는 다큐멘터리를 제작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왔다.

보도에 따르면 Cotten은 2018년 12월 크론병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그 당시에, 그는 QuadrigaCX 거래소에서 지갑을 가진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로부터 수백만 개의 암호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이것은 암호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처음에 코튼이 그의 죽음을 위장하고 자금을 가지고 도망쳤다고 의심하게 했지만, 이것을 암시할 어떠한 증거도 없었다.

이후 조사 결과 파나마에 본사를 둔 결제 처리업체인 크립토 캐피탈이 펀드 대부분을 관리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코튼의 사망 이후, 쿼드리가CX의 수탁자인 에른스트 앤 영은 11월 현재 약 3천만 달러를 모으면서 설립자의 재산에서 다른 자산을 매각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 회사는 QuadrigaCX 사용자들로부터 총 1억 7천만 달러 이상의 청구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 암호화 공간은 이 기술이 처음 도입된 이후 12년 동안 논란의 여지가 있고 카리스마 있는 인물들의 몫을 해왔다.

올해,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암호 전도사인 존 맥아피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지 않고 암호 프로젝트 추진과 관련된 소득을 신고하지 않은 혐의로 미국으로 인도될 수 있었다는 법원 판결에 따라 스페인에 있는 그의 감방에서 사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