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Crypto힌두교 휴가철 맞은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공격적 마케팅으로 BTC 홍보

힌두교 휴가철 맞은 인도,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공격적 마케팅으로 BTC 홍보

인도에서 연휴를 맞아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암호화폐를 나눠주는 등 개인투자자들을 유인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9월 10일 시작된 올해 힌두교 휴가철을 맞아, 암호화폐 거래소들은 시민들이 매년 이맘 때 전통적 선택인 금 대신 비트코인을 선물로 선택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인기 암호화폐 거래소 우노코인의 공동창업자 사스비키 비슈와나스는 이코노믹 타임스에 “적극적으로 접근하면, 비트코인과 상품권 등은 업계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인식 활동이 예상되는 만큼, 이용자들이 고려할 수 있는 흥미로운 옵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노코인 거래소는 고객들이 비트코인을 이용한 온라인쇼핑 선불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사이트와 연계했다.

이달로 상품 출시가 다수 예정된 라이벌 거래소 와지렉스 역시 휴가철을 맞아 암호화폐 선물 증정 공략에 나서고 있다.

와지렉스 거래소의 마케팅 부사장인 라자고팔 메논은 “암호화폐 선물증정은 우리 상품 로드맵의 일부”라고 말했다.

축제 시즌에 추가 증원 계획을 언급한 와지렉스는 올해 50명에서 200명 이상으로 팀을 성장시켰다.

이러한 마케팅 움직임은 국회의원들이 입법 시행을 계속 미루고 있어 인도에서 규제 명확성이 여전히 부족한 상황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인도 내에서 새로운 법안이 추진되고 있기 때문에, 터널 끝에는 약간의 빛이 보일 수도 있다

한편, 지난 주 가상 블록체인 정상회담에 참석한 인도 의회 재정 상임 위원회 의장인 제이앤트 신하는 다가오는 암호화폐 규제가 엘살바도르와 같은 것이 아니라, 국가안보에 대한 우려에 의해 지배될 것이며 안정과 성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하 위원장은 또한 암호화폐 자산이 돈세탁과 테러 자금조달에 악용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라마 간디 전 인도준비은행 부총재도 같은 행사에서, 의원들에게 자산계급에 대한 명확성을 촉구하는 발언을 했다.

그는 또한 가상화폐는 화폐가 아닌 자산이나 상품으로 취급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