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7, 2024
HomeBlockchain일론게이트, Munch와 함께 자선사업 위한 모금 계획

일론게이트, Munch와 함께 자선사업 위한 모금 계획

 일론게이트와 Munch가 수백만 달러를 모금 계획을 밝혔다.


특별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 두 개의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이번 달 자선기부를 위해 총 3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해 전 세계 미션 기반 비영리단체에 디지털 자산이 기여할 가능성을 강조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일론 머스크의 워터게이트 사건 언급 패러디로 시작된 암호화폐 프로젝트 일론게이트가 휴먼 릴리프재단과 기브 인디아를 통해 각종 식량과 종합지원 프로그램에 200만 달러를 모금했다. 후자는 새로운 감염의 엄청난 급증에 따른 남아시아 국가에서의 코로나19 구호 활동이다.

기부자로 알려진 명단 중에서는 어린이 국제, 기아 방지 액션, 해양 정화, 빅 그린, 인간 구호 재단, 기브 인디아 등이 있다.

이 프로젝트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하산 아지즈는 “단 한 달 만에 엘론테이트 생태계가 자선과 암호화폐 거래의 면모를 바꾸도록 성장했다”고 말했다.

일론게이트는 또 자사 토큰이 5월 10일 월요일부터 비트마트에서 거래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밈으로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론게이트는 암호화 기반 자선 단체의 시장에서 주요 업체로 부상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40만 명 이상의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한편, 디파이 프로젝트 뭉크는 GiveWell Maximum Impact Fund를 통해 개발도상국의 다양한 원인을 돕기 위해 1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지난 몇 년간, 최대 영향 기금은 아프리카의 말라리아와 다른 질병들을 퇴치하는 데 수천만 달러를 할당해왔다.

뭉크 프로젝트는 자사 플랫폼에서 이루어진 매 구매와 판매 주문 시 Ether(ETH) 거래 수수료를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10%였던 거래 수수료는 토큰 보유자와 자선단체에 고르게 배분됐다.

또한 더 기빙 블록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매년 최소 1%의 암호화폐를 자선단체에 기부하도록 장려하기 위한 새로운 자선 운동을 시작했다. 이미 몇몇 유명 암호화폐 업계 베테랑들이 이 구상에 동참했다.

일론게이트의 개발자는 Lorenzo Andree로, 일론 게이트는 일론 머스크에게 모티브를 얻어 토큰을 제작했다. 그동안 일론게이트는 Big Green, Action Against Hunger, The ocean Cleanup. Children international, HRF 등 다양한 곳에 많은 기부를 실천했다.

인도의 코로나19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했으며 인도에 구호 물자 지원 등의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자선 기부를 늘리기 위한 장기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