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26, 2024
HomeToday‘루데나 프로토콜’, ‘브리더다오’와 업무협약 체결

‘루데나 프로토콜’, ‘브리더다오’와 업무협약 체결

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 ‘루데나 프로토콜’이 최근 블록체인·메타버스 개발사인 ‘브리더다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2월 7일 루데나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게임 및 메타버스 기반의 디지털 에셋을 구축하는 전문 기관 ‘브리더다오(BreederDAO)’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추진했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향후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확장함과 동시에 게임 길드를 중심으로 한 긴밀한 상호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리더다오’는 블록체인 게임 및 메타버스 플랫폼상에서 디지털 자산(assets)을 구축, 제공하는 탈중앙화 자율 조직체(DAO)로 분류된다.

브리더다오는 현재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총 300여 개의 게임 길드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한 상황이며, 각 게임 및 서비스별 고객층이 선호하는 NFT 등 핵심 에셋을 제작, 판매하거나 게임 길드에 제공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다.

브리더다오는 게임에 대한 수준 높은 이해도 및 고도화된 자동화 기술을 중심으로 고퀄리티의 에셋을 구축해왔고, 이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우수한 P2E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루데나 프로토콜의 대표인 ‘조슈아 킴’은 “블록체인 게임 부문에서 게임 및 길드의 요구사항, 시장에 대한 탁월한 인사이트를 보유한 브리더다오와 협력할 수 있게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얼마 전 루데나가 퍼블리싱한 NFT 게임 ‘캐니멀 클래시’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촉진중인 상황에서 양사의 실질적인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데나 프로토콜은 총 300만 건 이상의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디앱 겜톡톡 기반의 하블록체인 게임파이 소셜 플랫폼으로 알려져있다.

루데나 프로토콜은 아보카도다오를 포함한 총 50여 개의 블록체인 게임 협력사들과 블록체인 게임 길드 사업을 본격 추진중이며, 현재 자체적으로 퍼블리싱한 블록체인 게임 ‘캐니멀 클래시’의 출시 및 NFT 기반 글로벌 게임 생태계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