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부킹서비스 XGOKF가 운영중인 ‘쇼골프’가 ‘뉴 갤럭시 NFT’ 인증시 이용자들에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실내외 골프 연습장 ‘쇼골프(SHOWGOLF)’은 이번에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뉴 갤럭시 NFT’ 이벤트를 추진하기로 했다.
지난 8일, ‘쇼골프’는 삼성전자와 ‘뉴 갤럭시 NFT 생태계 구축 및 확장을 목표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가 맺은 업무협약의 세부적인 내용에는 삼성전자의 뉴 갤럭시 NFT를 지닌 고객들이 쇼골프를 방문하여 NFT 인증을 진행시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제공 혜택을 적용받는 것이 포함돼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2월, 갤럭시 S22 시리즈와 탭S8 시리즈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 뉴 갤럭시 NFT를 지급한 바 있다.
삼성전자측은 이번에 새로 출시 예정인 폴드블 폰 사전예약구매 고객에게도 NFT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 및 쇼골프 여의도점을 방문한 NFT 보유 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연습장 타석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스마트폰에서 ‘NFT 인증앱’을 깔고 NFT를 등록할 수 있으며, 매장에 구비된 태그를 터치시 전 지점별로 일일타석이용권 15퍼센트, 쿠폰회원권 15퍼센트 할인 혜택 등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 할인 혜택들은 기존 쇼골프 할인 제도인 XGOLF 회원 할인가에 추가 적용도 할 수 있으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NFT 지급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늘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적용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쇼골프의 여러 지점들 및 삼성디지털프라자,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XGOLF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삼성전자와 업무협약을 추진함으로써, 쇼골프는 MZ 세대의 골프업계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쇼골프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골프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