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는 싱가포르 고객들을 위한 자사의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에 몇 가지 변화를 발표했다.
월요일 발행된 웹사이트의 성명에 따르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사용자들은 Binance.com 웹사이트의 특정 계정 기능으로부터 지역적 제약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싱가포르의 바이낸스 사용자들은 더 이상 웹사이트의 fiat 채널을 통해 fiat 예금, crypto spot trading, liquid swap 및 crypto 구매에 접근할 수 없게 된다.
성명에 따르면” 우리는 준수에 대한 우리의 약속에 따라 규제된 지불 서비스와 관련하여 싱가포르 사용자를 제한할 것이다”라는 내용이 발표됐다..
새로운 지침에 기초하여, 싱가포르의 바이낸스 사용자들은 이 발표에 의해 영향을 받는 모든 관련 활동을 중단하고 분쟁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지분과 암호 보유를 철회할 것을 촉구 받았다.
월요일의 발표는 바이낸스가 싱가포르의 고객들에게 부과한 가장 최근의 제한 사항이다.
바이낸스는 처음에 일부 제품 제품을 도시 주에서 철수시켰다.
당시 거대 암호거래소는 플랫폼이 현지 결제법을 위반했다는 싱가포르 통화당국의 경고에 따라 싱가포르 달러표시 암호거래를 막았다.
지난 8월, 한국에서도 비슷한 조치가 취해져, 플랫폼이 한국 원화로 표시된 거래를 중단시켰다.
바이낸스는 또한 싱가포르의 사용자들이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플랫폼을 다운로드 받는 것을 막았다.
바이낸스는 전 세계 많은 사법권에서 상당한 규제 조사를 받아왔다. 결과적으로, 그 거래소는 몇몇 국가에서 그것의 서비스 중 일부를 중단해야만 했다.
앞서 바이낸스는 지난 9월 호주의 사용자들이 90일 동안 그들의 입장을 정리할 수 있는 여유를 주면서 호주에서 암호 선물과 옵션 거래를 중단할 것이라고 밝혔다.
Binance는 고객 식별 준수 프로토콜을 확대하여 이러한 규제 문제를 완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한편, 바이낸스 CEO인 창펑 자오는 바이낸스에 대한 계획을 발표하면서 규제 요구를 따르겠다는 회사의 의도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