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5일, 유샤크(USHARK) 관련 밋업 행사인 ‘Road show uShark in Korea’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유샤크는 Web 2.0이 보유한 강점을 제공하는 Web3.0용 프로토콜로 알려져있다.
일각에서는 유샤크 재단에 대해 수익성이 좋은 시장을 스타트업 및 암호화폐라는 단일 토큰으로 연결함으로써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리는 기능을 하고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유샤크 재단은 투자 범위의 민주화를 목적으로 선보인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누구든 시드, 사전 시드, 엔젤 등의 단계에서 유망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프로젝트를 추진중이다.
한편 유샤크 프로젝트는 현재 대표직을 맡고있는 마르셀로 카예가리와 제랄도 마르케스, 엔조 나카세, 프레드 알렉소 등을 포함한 총 5명의 팀원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유샤크 팀은 약 30여개 이상의 스타트업 및 대형 벤처 캐피탈과의 협업 경험과 관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타트업계에서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자랑한다.
한편 유샤크 토큰(USHARK TOKEN)을 보유한 사람들은 스타트업과 관련해 투자의 우선 순위를 가리기 위한 정기 투표에 참여할 예정이다.
유샤크 토큰의 핵심적인 기능에는 디플레이션 토큰을 비롯해 에어드롭, 꾸준한 소득, 액티브 리워드 등이 포함돼있다.
유샤크 밋업 행사는 이번 주 25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알레그로 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릴 밋업 행사 진행 타임 테이블 순서는 오후 3시부터 유샤크 소개, 유샤크의 미래 및 전망, 오후 질의응답으로 구성돼있다.
한편 유샤크의 한 관계자는 “유샤크 밋업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사람들이 유샤크에 대해서 알게 될 것이다. 모두들 유샤크의 미래와 전망에 대해 흥미를 가지게 될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