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3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어센덱스’가 자체적으로 수익 플랫폼 구조를 개편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어센덱스 수익 플랫폼은 BTC를 비롯해 ETH, USDT, CRV 등 약 100여 개 이상에 달하는 암호화폐에 대한 수익률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에 진행한 개편 작업은 초보 투자자들부터 암호화폐 전문가들까지 ‘DeFi’의 기능에 신뢰감을 갖고 접근할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거래소측의 포부가 반영됐다.
또한 새롭게 향상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은 시장에서 가장 최적화된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를 활용해 잠재적인 수익을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며, 포트폴리오 자산을 관리해나감으로써 다양한 수입 획득 방법을 모색할 수 있게된다.
한편 이용자가 사용하는 수익 대시보드는 과거에 획득한 수익 내역도 확인 할 수 있으며, 여러 기간에 걸쳐 앞으로의 수익을 예측해낼 수 있는 기능도 갖고 있다.
또한 투명성 확보를 목적으로 어센덱스는 고객들이 포트폴리오상에서 그들의 자산에 활용 가능한 수익률 생성 제품을 전환 또는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본인에게 적합한 메커니즘을 바탕으로 탐색하고 관련된 특징 및 추천된 자산을 조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이번 수익 플랫폼 개편 과정에서는 효율성과 명확성 사용자 편의성 등 고객 중심 설계에 특히 신경을 썼다.
해당 플랫폼에서 신속하고 정확해진 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고 단 한 번의 클릭을 통해 암호 자산을 위임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도 있다.
이렇게 신속해진 거래 툴은 구매 및 수익을 이전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만들어 고객들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이용하여 즉각적으로 구매, 위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새로운 수익 대시보드는 조금이라도 가능성을 보이는 수익 기회 탐색과 비교에 작업에 특히 최적화돼있다.
또한 수익 창출기회를 접할 수 있는 전용란은 이용자들이 스테이킹을 비롯해 대출업무, 디파이 수익률, 플랫폼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등 어센덱스의 총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신속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