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7, 2024
HomeMarket도지코인 공동창조자 빌리 마커스, NFT 및 이더리움 브릿지 중요성 강조

도지코인 공동창조자 빌리 마커스, NFT 및 이더리움 브릿지 중요성 강조

도지코인(DOGE) 공동창조자 빌리 마커스는 밈코인의 대량 채택을 돕기 위해 NFT와 이더리움-투-도지코인 브릿지(Etheum-to-Dogecoin Bridge)를 목표로 삼고 있다.

마커스는 30일 트윗에서 이더리움-도지코인 브리지가 오픈시 등 최상위 이더리움 기반 NFT 플랫폼과 통합돼, DOGE와 함께 NFT 구매가 가능하도록 이더리움-도지코인 브리지 완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마커스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NFT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많다”면서, “DOGE를 통해 NFT를 구매할 수 있게 되면 효용이 크게 증가한다”고 말했다.

도지코인-이더리움 브리지 개발로 이용자는 도지코인 블록체인의 DOGE를 이더리움 블록체인으로 보내고, ERC-20 도지 토큰 계약을 통해 분산금융(DeFi), NFT 등 자산과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이 브릿지는 Ether에 대한 재미있는 대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더리움의 다양한 DeFi 프로토콜의 순환을 통한 거래 수준과 사용을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DOGE에 추가적인 효용성을 제공할 것이다.

이더리움 공동 창업자 겸 DOGE 투자자인 비탈릭 부테린 역시 지난 6월 4일 팟캐스터 렉스 프리드먼과의 인터뷰에서 이더리움 브릿지가 DOGE를 위해 가질 수 있는 강세 잠재력을 강조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만약 DOGE가 어떻게든 이더리움으로 다리를 놓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사람들은 초당 수천 번 DOGE를 루프 링 안에서 교환할 수 있다면, 그것은 놀라운 일일 것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