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일, 암호화폐 거래 및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인 비트겟(Bitget)이 2022 암호화폐 트레이딩 대회인 ‘비트겟 King’s Cup Global Invitational(KCGI)’을 추진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비트겟이 발표한 내용에 의하면 KCGI에서 우승하면 최대 40BTC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5월 9일부터 5월 20일까지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팀 신청서를 작성, 제출 후 참여 가능하다.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al)는 비트겟에서 2년마다 열고있는 행사로, 글로벌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 중 하나로 알려져있다.
제1회 KCGI는 지난 10월 일본, 한국, 유럽 및 러시아 등 4개 국가에서 진행된 바 있다. 대회는 지난 2021년에 약 1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신청했으며, 현재 가상화폐 분야에서는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로 간주되고 있다.
KCGI는 100 BTC의 최대 상금풀과 더불어 본 가상화폐 트레이딩 대회에서 상금 및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마련되어 있어, 전 세계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대회 참가시 팀장은 최소 20명의 팀원으로 팀을 구성한 다음, 새로운 팀원이 증원될 때마다 150 USDT를 받고, 이때 최대 리워드는 600 USDT까지 가능하다고 전해진다.
또한, 주최측에서는 팀의 수익금에 따라서 상위 랭킹 7위까지 각 팀장에게 무료 접이식 자전거 1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팀의 수익금에 따라 상위 랭킹 3위인 팀의 팀원들에게는 각각 보스 스피커 시스템 1대를 제공할 예정이며, 비트겟은 이번 대회에서 총 9대의 스피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KCGI 대회 개인전 영역에서는 참가자들에게 LG 스텐바이미 TV 또는 시크릿랩 의자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비트겟은 글로벌 TOP5 파생상품 거래소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글로벌 최대 규모의 가상화폐 파생상품인 카피트레이드 플랫폼으로 알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