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a and Harmony가 UST 안정적 코인 통합에 중점을 둔 DeFi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저축, 투자, 결제를 위한 알고리즘의 안정적인 코인 플랫폼인 테라는 하모니 블록체인과 협력하여 프로그램 가능한 자금과 기타 금융 원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DeFi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있다.
Terra는 “심각한 통합” 이니셔티브로 기술되는 새로운 파트너십 하에 지원되는 블록체인을 통해 Terra의 UST 안정 코인을 전송할 수 있는 웹 프런트 엔드인 Shuttle Bridge 플랫폼에 하모니를 통합할 예정이다.
Harmony의 마케팅 부사장인 Peter Abilla는 화요일 발표에서 “이는 UST가 Harmony로 이전하여 Harmony Ecosystem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코인마켓캡 자료에 따르면, 테라USD는 총 자본금이 19억 달러가 조금 넘는 현재 시장에서 5번째로 큰 안정적인 동전이다.
Terra는 선도적인 벤처 투자가인 갤럭시 디지털을 포함한 몇몇 주요 블록체인 기업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갤럭시 디지털의 테라 투자 소식은 2월에 LUNA 토큰의 가치를 급상승시켰다.
Harmony의 설립자인 Stephen Tse는 Terra와의 파트너십이 “멀티체인 미래”에서 신제품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하모니에 배치될 테라의 One Anchor 고정 수익률 저축 계좌를 홍보했다.
하모니는 이더리움 브릿지를 적용한 샤딩 프로토콜로 블록체인 채택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스케일링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하모니는 코스모스나 솔라나 같은 주요 경쟁사들에 비해 규모가 약하지만, 네트워크 코인의 시가총액은 2월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Terraform Labs는 파트너십의 세부 사항에 따라 하모니에 직접 UST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직접 지원할 예정이다.
Harmony와 Terra는 곧 있을 Harmony의 “Bridging Wall Street to Web3” 해커톤에서 공동 작업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