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슈퍼키즈가 최근 상장을 앞두며 ‘AMA’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즈 프로젝트 플랫폼 ‘슈퍼키즈(SSUPER KIDS)’는 지난 12일 “소통이 중요하다”는 명제를 바탕으로 한 ‘AMA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슈퍼키즈가 상장 예정일을 얼마 안 남긴 상태에서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그동안 가져왔던 궁금점을 풀어주기 위한 취지로 추진된다.
회사의 발표에 의하면 슈퍼키즈 AMA 이벤트는 오는 4월 15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사전 질문, 현장 질문 두가지 방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에는 슈퍼키즈를 비롯해 닥터밸런스와 리틀마운틴 본사 실무자도 참여할 예정이다. 사전 질문은 4월 14일 22시까지 받고 궁금한 사항이나 개선해야 할 점, 혹은 건의하고 싶은 사항 등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슈퍼키즈는 이번 AMA이벤트에서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푸짐한 상품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질문만 던져도 상당량의 KIDS코인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다른 종류의 이벤트에도 참여하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키즈(Super Kids)는 전 세계 약 19.7억명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신체발달 및 체력 측정 등 어린이들의 신체 관련 데이터를 빅데이터화해서 수집 및 분석을 진행한다.
회사는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놀이와 보상과 같은 핵심 콘텐츠로 테마파크나 메디컬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측은 핵심 콘텐츠를 기반으로 아동들의 학습능력, 부적응심리, 행동심리 등 신체적, 정서적 바른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키즈홀딩스의 안형훈 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재단의 업무 방향과 추진 방향을 함께 나누고 고객들과 함께 그 방향을 만들어 간다는 전략을 갖고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