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10, 2025
HomeMarketState Street, 디지털자산 서비스 출시

State Street, 디지털자산 서비스 출시

미국의 주요 금융서비스와 은행지주회사 스테이트스트리트(State Street Corp)가 새로운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출시하며, 가상화폐 산업으로의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운영은행인 State Street는 지난주 목요일 이 회사의 개인 자금 고객들을 위해 디지털 및 암호화폐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은행은 개인 펀드 고객들이 수집, 표준화, 보고, 처리, 조화와 같은 암호화폐 관련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지원하는 기관급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State Street는 이 서비스의 예치를 위해, 미국의 블록체인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Lukka와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감사 준비 데이터 보고에 초점을 맞춘 계약을 체결했다.

State Street는 Lukka의 주요 투자자로 알려져 있으며, 2020년 12월 이 회사의 Series C 펀딩 라운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State Street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자산 데이터를 위해 설계된 미들 앤 백오피스 데이터 관리 솔루션과 참조 및 가격 데이터를 포함한 Lukka의 독점 제품 세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State Street가 민간 의뢰인의 전통적인 대체 투자 포트폴리오 내에 혼합된 암호화폐 자산을 소비할 수 있게 해, 디지털 자산을 전통적인 자산과 동일한 품질과 정밀도로 제공할 것이다.

이 소식은 스트리트디지털이 지난달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 전담 부서를 신설한 직후 나왔다.

State Street Digital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부서는 암호화폐, 블록체인 기술, 중앙은행 디지털 화폐, 토큰화 등과 관련된 연구와 도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나딘 차카르 State Street Digital 이사는 “디지털 자산의 인기는 둔화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State Street Digital은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디지털 자산 서비스 모델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