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M C&C가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SM C&C는 지난 10일,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의 ‘메이커 인센티브’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마동석 배우와 주현영이 등장하는데, 이들의 친근한 매력이 고객 친화적인 거래소 이미지를 지향하는 코빗의 이미지와 어울린다는 의견들이 반여되어 채택된 것이다.
한편, SM C&C는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수수료 혁신을 선도하겠다는 내용의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마동석과 주현영 배우는 가상자산 거래소의 수수료 체계 내요을 문답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SM C&C의 한 관계자는 “이는 고객 친화적인 거래소라는 특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TV 광고 및 옥외 광고도 함께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M C&C는 최근 워시밤(Wash Balm) 라인 확대를 통해 커머스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SM C&C는 지난 2021년, 세안밤인 앰플브라운(AMPLE BROWN)을 출시한 데 샴푸바 ‘앰플브러쉬(AMPLE BRUSH)’와 바디바 ‘앰플스톤(AMPLE STONE)’도 최근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샴푸바 앰플브러쉬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지키고 비오틴 성분,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건강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하도록 한다. 비오틴과 판테놀의 함량은 11,000PPM으로 알려져있다.
이것은 약산성으로 만들어졌으며 인공 계면활성제가 아니라서 자극을 최소화 한이 특장점이다.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등이 첨가됐으며, 이는 두피 마사지에 최적화된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SM C&C의 남궁철 대표는 “앰플브라운이 고체형 세안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커머스 사업의 기틀을 다진 것을 바탕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바디·헤어라인 상품 라인업 확대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 라인업 구축을 통해 커머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