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가 마이티잭스와 공동으로 총 880개의 한정판 NFT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6월 8일, 싱가포르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비트(Bybit)는 유명 아트토이 전문업체로 알려진 마이티잭스(Mighty Jaxx)와 공동으로 한정판 NFT(대체불가능토큰)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Bybit x Mighty Jaxx NFT 미스터리 박스’는 지난 6월 8일 오후 8시에 총 880개 한정판으로 출시된 바 있다.
이번 NFT는 전 세계 모든 거래소들 중 유일하게 바이비트 NFT마켓플레이스에서만 독점 판매가 이루어졌다.
총 800개에 달하는 NFT의 판매 가격은 한 개당 99달러(99 USDT)로 결정된 바 있다. 80명의 화이트리스트 사용자에게는 30% 할인권을 지급했고, 미스터리 박스를 69달러(69 USDT)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미스터리 박스 NFT 보유자는 마이티잭스가 현재 구축중인 ‘레이스 투더 문’ 게임 등에 액세스가 가능하다.
미스터리 박스 NFT를 소유한 사람은 해당 게임에 참여해 약 8인치 크기 한정판 ‘도지 투더 문(Doge to the Moon)’ 실물 콜렉터블 피규어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피규어는 지난 2021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서 진행된 스트리트 패션 패스티벌 ‘컴플렉스콘 2021’에서 독점 출시된 한정판 아트 피규어 작품으로 알려져있다.
화이트리스트 고객들은 ‘Bybit x Mighty Jaxx NFT 미스터리 박스’ 교환권 구입을 진행한 다음 바이비트 NFT 계정에 접속에 에어드롭을 적용받게된다. 이번 NFT에 대한 세부저인 내용은 바이비트 NFT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마이티잭스는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완구업체로써 워너브라더스를 비롯해 DC코믹스, 루니툰즈, 카툰네트워크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추진하며 다양한 아트토이를 선보이며 인지도를 쌓아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