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결제업체 Simplx는 결제수단 목록에 SEPA인스턴트를 추가해 유럽 파트너들이 디지털 자산으로 쉽고 유연하게 자금을 전환할 수 있도록 했다.
심플 CEO Nimrod Lehavi는 “우리는 SePA Instant를 증가하는 결제 방법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여 파트너 사용자에게 최대 10만 유로, 연중무휴 24×7의 즉각적인 송금 권한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SEPA는 유럽 연합 전체의 결제 조화를 가능하게 하는 단일 유럽 결제 아레나를 의미한다.
SEPA Instant를 사용하면 신용 이체가 몇 초 안에 처리되고 결제됩니다. 완전히 자동화된 프로세스는 기존 결제 시스템에 연결되지만 기존 은행 유선보다 훨씬 빠르다.
Simplx에게 SEPA Instant는 디지털 자산의 원활한 채택을 촉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여겨진다.
새로운 제휴 하에, 유럽 사용자들은 Changelly와 Poloniex를 포함한 Simplx의 파트너를 통해 기존의 직불 카드나 신용카드보다 더 빠르고 더 저렴한 요금으로 즉시 입금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사용자들은 또한 심플렉스 은행 계좌를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은 그들이 다양한 심플렉스 파트너들로부터 그들의 자금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SEPA Instant는 최대 11만 9천 달러, 즉 10만 유로의 자동 이체를 일주일에 24시간 허용한다.
전체 처리 한도는 Simplx 사용자와 파트너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폴카닷 네트워크는 지난 3월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신용카드, 직불카드, 애플페이, 계좌이체를 통해 DOT 토큰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심플렉스는 2020년 12월 암호화폐 직불카드를 중심으로 비자(Visa)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지난 1년 반 동안 심플렉스 통합은 바이낸스, 셀시우스 네트워크, 오페라 브라우저 확장에도 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