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8, 2025
HomeBlockchain센디 영, 리플 유럽사업부 상무이사로 선임

센디 영, 리플 유럽사업부 상무이사로 선임

리플과 XRP 커뮤니티는 시장 가격보다는 주류 채택 증가에 오랫동안 베팅을 해왔는데, 리플 부사장은 센디 영 사장을 유럽사업부 상무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국가 간 결제 환경을 지배하려는 리플의 비전을 강화한 센디는 15년 이상의 핀테크 경험을 바탕으로 리플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기술인 리플넷의 확장을 감독하고 옹호한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헀다.

가장 최근에 센디 영은 마스터카드에서 일하면서 “전략, 상업화, 은행-핀테크 파트너십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5년을 보냈다.

RippleNet의 Ashheesh Birla 총괄 매니저는 “Sendi의 임명은 리더십 경험, 결제 환경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성장과 확장 방법에 대한 지식 등을 감안할 때 유럽 사업부에 큰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은 리플 고객 중 약 25%가 유럽 인구통계학으로 대표되고 있기 때문이다.

리플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현재까지 유럽 주문형 유동성(ODL) 거래량은 2020년에 비해 250% 증가했으며, 현재까지 전체 ODL 거래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 세계 금융 기관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고려할 때, XRP 채택 측면에서 상승 궤적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은 현재 엄격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암호화폐 채택의 최전선에 서 있다.

유럽 정부의 다양한 규정 준수 요건을 준수함으로써 리플넷은 페이덱, Xbaht, Lemonway 및 MoneyNetint와 같은 파트너와 전 세계의 결제 회랑을 연결하고 있다.

리플넷은 리플에서 새롭게 선보인 클라우드 기반의 결제 솔루션이다. 리플넷 클라우드는 은행과 같은 금융기관이 하드웨어를 설치하지 않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송금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한다.

클라우드에 접속하는 고객은 온프레미스형과 비교해서 5주 정도 빠르게 리플넷을 구동시킬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