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Football star Ronaldo and MC who received rewards in virtual currency also...

Football star Ronaldo and MC who received rewards in virtual currency also revealed plans to issue fancoins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가 자신의 활약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지급 받은 세계 최초의 축구 선수가 됐다.

호날두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cristiano)

호날두는 세계 최초로 암호화폐로 보상을 받는 축구선수일까?

그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11,550달러의 보상 수준은 이 축구선수가 이미 5억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새 발의 피 수준이다.

현재 유벤투스에서 뛰고 있는 이 포르투갈 축구 황제는 최근 펠레의 기록인 767골을 깨며, 통산 770호 골을 기록했다.

호날두는 기념으로 칠리즈 블록체인(Chiliz blockchain)을 기반으로 한 이탈리아 축구 클럽의 공식 팬 코인인 770 JUV를 선물받았다.

한 개의 JUV는 현재 약 15달러의 가치가 있다. 즉, 호날두가 하루 11,550달러의 보상을 받은 것이다.

비록 이것이 약 5억 달러의 순자산을 가지고 있는 이 선수에게 있어 큰 금액이라고 할 순 없겠지만, 그것은 여전히 스포츠와 암호화폐 사이의 관계 속에 큰 이정표가 될 것이며, 미래에 새로운 형태의 보수가 등장할 수도 있단 걸 암시해 준다.

더 많은 축구 클럽들이 참여하다

호날두는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뿐만 아니라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에서 뛴 경력이 있다.

그리고 이제, 유나이티드의 막강 라이벌 중 한 팀 또한 암호화폐와 인연을 맺게 됐다.

지난 금요일(19일 현지시간), 맨체스터 시티는 Socios.com을 통해 $CITY 암호화폐를 출시하면서 팬들이 VIP 보상이나 독점 기능 및 프로모션, 클럽 투표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비록 이 암호화폐들이 일상에선 크게 의미가 없겠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NBA 탑 샷과 같은 사람들이 시작한 흥미진진한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춰 앞으로 디지털 수집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