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최근 젠지의 우승을 응원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결승전 VIP 뷰잉파티 초대권 및 관련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6일, 국내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은 젠지의 서머 시즌 우승을 응원함과 동시에 VIP 뷰잉파티 참여를 위한 초대권 및 젠지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벤트 적용 대상은 빗썸 고객 전체로, 이벤트 신청 방법은 빗썸 ‘회원정보 관리’를 클릭 후 UID 복사, 공지사항 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고 응원 신청폼(UID 붙여넣기)을 작성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고객확인’ 및 ‘NH계좌등록 마케팅수신동의’ 설정이 필요하다.
젠지 결승 진출이 확정되면 고객들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선정된 이들에게 VIP 뷰잉파티 초대권이 지급된다. 또한 젠지 굿즈는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8월 22일까지이며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23일에 공지된다.
한편 빗썸은 지난 8월 초 매일 최대 50만원 상당의 빗썸캐시를 회원들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진한 바 있다.
최종 지급 절차는 지난 7월까지 회원가입은 진행했지만 고객확인이나 계좌연동을 미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 3일 8월 5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됐다. 이 기간 동안 고객확인 및 계좌연동을 진행한 회원들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1등과 2등을 추첨해 50만원이 지급됐다.
또한 3등에서 30등까지는 10만원이 지급되었고, 31등에서 100등까지는 5만원이 지급되었다.
101등부터 500등까지는 1만원이 지급되었고 501등부터는 5000원 상당의 빗썸캐시가 지급되었으며, 순위는 매일 밤 12시가 지나면 초기화되고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회원 1인당 1회 참석만 가능했다.
한편 빗썸의 한 관계자는 최근 진행했던 각종 이벤트 신청 과정에 대해 “고객확인 및 계좌연동은 암호화폐 거래를 진행할 때 갖춰야 될 최소한의 준비사항이며, 해당 이벤트는 회원가입은 마쳤지만 거래를 망설였던 많은 회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