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창립 36주년 기념하기 위해 ‘실키롤케익NFT’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오늘 13일 창립 36주년 및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2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실키롤케익 NFT(대체불가토큰)를 제작, 발행하게됐다고 공시 발표했다.
실키롤케익 NFT는 지난 2020년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을 획득한 실키롤케익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제작됐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창립 36주년을 기념해 NFT 판매량 및 동일 수량의 실키롤케익 제품을 파리바게뜨와 실키롤케익 NFT를 구입한 사람의 성명으로 한국구세군에 기부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실키롤케익 NFT는 NFT 전문 거래 플랫폼으로 알려진 ‘CCCV NFT’에서 발행되며,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상품 가운데 하나인 ‘실키롤케익’의 우수한 품질을 선전하는 숏 영상 방식으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실키롤케익 NFT를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전국 파리바게뜨에서 실키롤케익 1개를 교환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파리바게트는 해당 NFT를 보유한 고객에게 ‘실키롤케익 1개 교환권’ 및 파리바게뜨가 선정한 ‘이달의 제품 1+1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최근 다양한 치즈 제품을 선보이는 ‘2022 치즈페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파리바게트는 최근 “올해로 4년째 진행중인 ‘치즈페어’는 치즈를 활용한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도 치즈페어의 인기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2022년에는 고다치즈를 비롯해 파마산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베이커리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치즈들을 적용해 다양한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풍부한 치즈의 풍미와 다양한 재료들이 베이커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든든한 한 끼 대용식으로도 안성맞춤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