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Today팔라(Pala), 클립 지갑에 팔라스퀘어 및 PALA 토큰 리스팅 완료

팔라(Pala), 클립 지갑에 팔라스퀘어 및 PALA 토큰 리스팅 완료

팔라(Pala)가 디지털자산 지갑 클립에 NFT마켓 ‘팔라스퀘어’ 및 PALA 토큰을 리스팅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오늘 6일, 팔라는 현재 카카오 블록체인 계열사 그라운드X가 운영중인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 클립(Klip)에 ‘팔라스퀘어(PalaSquare)’와 ‘PALA 토큰’을 리스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팔라스퀘어는 공개된지 3개월 만에 총 거래량만 약 300억원을 넘어서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팔라스퀘어는 NFT 판매수수료 0%, 컨트랙트 검증을 바탕으로 공식 NFT 입점 정책을 비롯해 간편 토큰 스왑 기능, 한글 NFT 검색 지원 서비스 제공 등 국내 고객들이 신뢰할 만한 거래 환경을 조성중이다.

팔라스퀘어는 얼마 전 ‘모바일 최적화 및 사용자 편의’에 집중한 원스톱 NFT 런치패드를 공개, 무브투언(M2E) 프로젝트인 슈퍼워크의 NFT 민팅(발행) 및 거래 서비스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기술력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PALA 토큰은 자체적인 디파이(DeFi) 서비스 ‘팔라덱스(PalaDEX; Pala Decentralized Exchange)’에서 유동성을 공급함과 동시에 이자를 획득할 수 있다.

최근 탈중앙화 자율조직 ‘PalaDAO’의 투표 결과로 토큰의 반감기 주기를 1개월로 줄여 전체 발행량의 61.6% 가량을 축소시킴으로써 이용처를 구축할 때까지 토큰 가치의 안정성을 보장하려고 노력중이다.

팔라의 이번 리스팅을 바탕으로 앞으로 이용자들은 더 간편하게 클립 지갑에서 PALA 토큰 자산을 관리, 전송하는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NFT 마켓인 팔라스퀘어 이용이 용히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슨 표 팔라 대표는 “팔라스퀘어는 NFT 민팅부터 2차 거래까지 스마트폰만 이용해 신속하게 참여 할 수 있는 편의성 및 신뢰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메신저앱 카카오톡으로 접근 가능한 클립 서비스에 리스팅함으로ㅆ 이용자들의 접점을 확대한 만큼, 누구든지 NFT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