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P2E 게임인 퍼즐판타지가 최근 유저들에게 Discord Level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31일 아발란체 기반 P2E GMAE ‘퍼즐판타지(Puzzle fantasy)’는 이용자에게 Discord Level 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퍼즐판타지는 얼마전 NFT 1차 세일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Discord Level 별 혜택 제공 이벤트는 기존 이벤트 방식에서 벗어나 정책으로 Discord에서 채팅이 수반되는 과정에서 Level 경험치를 얻도록 한다.
만약 이용자가 정해진 Level에 도달하게 되면 BISKIT Token을 리워드 받게되는 방식이다. Level당 얻게되는 BISKIT 리워드 수량은 제한돼 있다.
또한 NFT 보유자들은 NFT의 특성에 따라 서로 다른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다.
BISKIT Token은 최초 1차, 2차 세일에 참여했던 이용자들에게 BISKIT을 구매한 수량의 가치를 환산해 BISKIT 보상을 제공한 바 있다.
퍼즐판타지측은 향후 다양한 NFT 홀더에게 많은 혜택들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리고 NFT 3차 세일과 관련해서는 상황을 고려해 소량 판매를 할 계획이라고 하며, 무엇보다도 NFT 구매자의 NFT 가치를 최우선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즐판타지는 NFT를 기반으로 탈중앙화거래소(DEX)를 비롯해 P2E, GameFi 기능 등을 수행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현재 퍼즐판타지에서 활용하는 유틸리티 토큰 ‘BISKIT’의 경우 게임 결제와 DAO등에 활용되고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 보상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다.
퍼즐판타지의 한 관계자에 의하면 “P2E 게임이 서비스되기 전에 NFT의 활용처를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발굴하고, 이에 따라 이용자들이 많은 흥미를 느끼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고려중”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과 투명한 방식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