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0, 2024
HomeMarketNFT게임 개발사 애니모카, NFT 플랫폼 본들리에 파격 투자

NFT게임 개발사 애니모카, NFT 플랫폼 본들리에 파격 투자

NFT(대체불가 토큰) 게임 개발사인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가 NFT 플랫폼 본들리(Bondly)에 상당한 투자를 발표했다.

17일 발표된 발표문에 따르면, 애니모카는 투자에 이어 본들리의 과반수 지분을 소유하게 된다.

애니모카 회장 겸 공동 창업자인 야트 시우는 본들리 투자의 근거에 대해 코인텔레그래프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NFT를 통해 진정한 디지털 소유권을 추진하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본들리의 다수 지분을 인수했고, 우리는 이것이 게임의 미래와 오픈 메타버스 출현에 결정적이라고 본다.”

투자의 일환으로 런칭패드와 크로스 체인 브리지 등 본들리의 NFT 기술이 애니모카의 게임 상품에 접목될 예정이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애니모카는 본들리의 NFT 기술 솔루션 제품군을 활용해 게이머들이 게임 내 NFT 자산을 서로 다른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애니모카 대표는 또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본들리의 제품이 블록체인 게임 개발업체 및 자회사와 높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본들리의 NFT 스왑 프로토콜, 마켓플레이스, 교차 체인 NFT 채굴 및 브리지의 뛰어난 잠재적 응용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본들리 투자는 애니모카가 지난 5월 성공적인 자본조달로 회사를 10억 달러의 가치평가로 밀어 올린 이후 가장 최근의 투자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