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2월 28, 2024
HomeTodayNFT 프로젝트 ‘RNC’, ‘아이오트러스트’와 업무협약 체결

NFT 프로젝트 ‘RNC’, ‘아이오트러스트’와 업무협약 체결

최근 펜타브리드가 이끄는 NFT 프로젝트 ‘RNC’가 ‘디센트’의 개발사인 ‘아이오트러스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펜타브리드는 지난 10월 27일 블록체인 월렛 ‘디센트’를 구축한 ‘아이오트러스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펜타브리드는 향후 브랜드 멤버십 NFT 에이전시 ‘Royal NFT’ 및 기업 브랜드와의 제휴를 적극 추진함으로써 통합 ‘Utility All-In-One Service’ 생태계를 자체적으로 구축한 프로젝트 ‘Royal NFT Club(이하 ‘RNC’)’으로 구현할 방침이다.

펜타브리드는 향후 발행 예정인 NFT 보관 및 보완 강화, 에이전시 컨설팅 협업, 블록체인 커뮤니티 공동 확장 등 블록체인 관련 비즈니스의 안정성 강화를 목적으로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한편, 펜타브리드는 지난 20일 RNC 대규모 밋업 행사에 참여해 향후 NFT 시장 진출 및 확대를 위한 당사의 포부를 전했으며 오는 11월 9일 RNC를 론칭할(프리민트) 예정이라고 밝혔다.

펜타브리드는 블록체인사업부를 신설한 후 ‘로얄NFT’와 ‘메타브리드’ 서비스를 출범하고 NFT와 메타버스 전문 에이전시로 새롭게 도전을 이어갈 것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펜타브리드는 ‘로얄NFT클럽(일명 RNC)’을 출범하고 기업들을 위한 NFT 생태계를 새롭게 조성, 확대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 20일 대규모 밋업 행사를 추진한 바 있다.

당시 행사를 주최한 펜타브리드의 배제협 이사는 “디지털 혁신 전략을 준비해야 하는 기업 담당자분들의 관심이 특히 크며, 그동안 NFT의 실질적 의미와 진정한 가치를 어떻게 세상에 접목할 수 있을까를 생각해오며 다양한 회사들과 커뮤니티들을 만나 왔다”고 말했다.

또한 “다양한 파트너들과 새로운 NFT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됐고, 다양한 영역에서 관심과 협력을 해준 덕에 예상한 것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가 신청을 해 주셨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