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NFT 전문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 , 3월 초 NFT 옥션 추진 예정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 , 3월 초 NFT 옥션 추진 예정

NFT 전문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 이번 해 3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 동안 DDP에서 열리는‘NFT Korea Festival’의 프리 이벤트로 NFT 옥션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플레이놈이 이번에 배포한 자료의 내용에 의하면 이번에 진행되는 NFT 옥션에서는 미국 슈퍼치프(Superchief) 갤러리에 소속돼있는 3D 아티스트 ‘이퀴노즈(Equinoz)’의 작품이 공개된다.

이퀴노즈의 작품 판매는 이번 1월 31일부터 2월 7일까지 8일 동안 진행된다.

한편 이퀴노즈는 미래 세계에 대한 독특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고유하면서도 아방가르드한 3D 비주얼을 구현해내는 NFT 작가로 알려져 있다.

작가는 이번에 ‘Visible Future’라는 테마로 그가 꿈꾸고 있는 미래를 대담한 색조 및 초현실적이면서도 섬세한 디테일로 표현해내는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는 ‘슈퍼레어’ 또는 ‘오픈씨’ 등의 글로벌 NFT 플랫폼에서도 작품을 선보여온 글로벌 인기 NFT 작가호, 게임, 상업적 비디오 및 음악, 각종 패션 브랜드 등의 여러 영역에서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이번 옥션에서 공개 예정인 NFT는 이퀴노즈만의 초현실주의적 스타일의 “Cybernetics”를 구현한 3D 아트 작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플레이놈’과 ‘슈퍼치프 갤러리’가 함께 추진하는 이번 ‘NFT Korea Festival’은 전 세계 다양한 NFT 아티스트 120명이 참가하는 NFT 아트 전시를 비롯해 NFT, 웹3.0 기술과 관련 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대규모의 NFT 행사다.

플레이놈의 한 관계자는 “지난 2022년 12월에 진행했던 ‘쉬본 웡’ 옥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이번 에 진행하는 ‘이퀴노즈’ 옥션 또한 좋은 결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NFT 옥션 및 메인 이벤트 ‘NFT Korea Festival’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향후 플레이놈이 글로벌 NFT 생태계의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