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3, 2024
HomeCryptoNFL 스타 플레이어 바클리, 자신의 모든 홍보수당 BTC로 전환

NFL 스타 플레이어 바클리, 자신의 모든 홍보수당 BTC로 전환

NFL 스타 사쿠온 바클리가 자신의 모든 홍보금을 비트코인(BTC)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https://twitter.com/saquon/status/1410765110805733377?s=20

바클리는 2018 NFL 올해의 공격형 신인 선수였으며, 그레이스케일이 후원하는 뉴욕 자이언츠의 러닝백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24세의 청년은 비트코인 지지자 이자 모건 크릭 디지털 공동창업자인 앤서니 폼플리아노가 주최한 ‘더 베스트 비즈니스 쇼’에 출연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린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그의 연구가 비트코인에 대한 그의 관심을 촉진시켰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보고 있으며, 당신이 부를 절약할 수 없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그래서 비트코인으로 나의 마케팅 돈을 가져가려고 한다.”

바클리는 라이트닝 네트워크에 기반을 둔 결제 회사인 스트라이크의 CEO인 잭 맬러스의 쇼에 참여했다. 

그는 맬러스 CEO를 비트코인 투자의 혜택을 공부하는 데 도움을 준 핵심 인물로 꼽는다. 

맬러스는 엘살바도르가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하는데에도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

바클리는 자신이 신고한 8자리의 연간 마케팅 보증금을 전환하기 위해서, 자신의 스트라이크 계좌에 직접 예금을 입금한 후 즉시 BTC로 전환할 예정이다.

바클리는 자신의 NFL에서의 기회를 가족의 세대 부를 창출함으로써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 브루클린 네츠의 케빈 듀란트, 탬파베이 부카네르스의 톰 브래디와 같은 숭배받는 스포츠 선수들을 본받을 수 있는 기회로 본다고 말했다.

그는 NFL에서의 경력은 단명하고, 경력이 끝장날 수도 있는 부상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NFL 급여만으로는 그 정도의 부를 창출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세계의 KD의 르브론, 브래디를 보고 세대 부를 창출하고 싶을 때, 내가 하는 스포츠와 내가 하는 포지션, 부상에서 벗어나고 하는 포지션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다. 1년 내내 축구에 빠져 있으면 이 경기를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