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Blockchain넷마블 첫 P2E게임 '골든 브로스', 오는 2일 바이낸스서 1차 사전판매

넷마블 첫 P2E게임 ‘골든 브로스’, 오는 2일 바이낸스서 1차 사전판매

22일 넷마블은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 세일(사전 판매) 일정 및 2022년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3월 2일부터 바이낸스 대체불가능토큰(NFT) 마켓에서 진행되는 골든 브로스 1차 사전판매에서, 한정판 코스튬과 콜렉션 카드 등이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차 사전판매에서 구매한 물품은 게임 출시 전 미리 플레이하도록 지원하는 얼리 엑세스 기간 및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넷마블은 골든 브로스의 2022년 로드맵을 통해 향후 일정도 공개했다.

골든 브로스는 오는 1차 사전판매를 시작으로, 같은 달 얼리 엑세스를 오픈할 계획이며, 4월에는 모바일 및 PC버전 게임을 글로벌(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기는 게임성을 보유한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캐릭터)를 선택해 3대 3 실시간 PvP(이용자간 대결)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