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DiMOODi GENESIS NFT’ 1차 민팅이 완판을 달성했다. ‘NERDiMOODi GENESIS NFT’는 셀럽플레이(CELUVPLAY)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웹툰 IP인 ‘NERDiMOODi’에 나오는 인물을 NFT화한 것이다.
해당 NFT 1차 판매는 지난 1월 12일 OnePlanet을 통해 OG, WL1, WL2, 퍼블릭 민팅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당시 이용자들의 큰 호응과 참여율로 ‘WL2’ 민팅이 진행될 때 단 36초 만에 전 물량이 완판됐다.
GENESIS NFT 홀더가 제공받는 혜택에는 NFT 스테이킹 시 토큰 ‘Cela’ 10배 보상 받기, NFT 비홀더 출금 수수료 가운데 일부를 분배받는 것 등이 있다.
이외에도 팻, 악세서리 NFT 에어드롭 적용 및 다음 시즌 NFT WL권을 제공받는 혜택 등이 주어진다.
NFT 보유자는 NFT 홀더만 이용 가능한 커뮤니티에 입장할 수 있으며, NFT 보유 수량에 비례해 다양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셀럽플레이 측은 또한 NFT 장기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한 혜택을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웹툰 ‘NERDiMOODi’는 이번 해에 매 시즌별로 NFT를 민팅할 예정인데, 후속으로 발행 예정인 NFT도 역시 시즌1과 세계관이 연결돼있다.
그러나 회사 측은 “후속 NFT는 머디행성을 비롯해 지구, 트윙클, 얼터와 같이 각각의 행성들마다 지닌 고유한 문화와 서로 다른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럽플레이 측은 “이를 통해 NFT 보유자들에게 웹툰 속에 존재하는 인물이 되어가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실물 자산가치까지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ELUVPLAY의 한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업계가 여러가지 악재를 겪었던 상황에서, 이번 1차 NFT 민팅이 단 36초만에 완판을 달성하는 등 놀라운 성과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CELUVPLAY 프로젝트를 신뢰하고 응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