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17, 2024
HomeToday‘MTWorld’, BNB 기반의 ‘Toast’와 파트너쉽 추진

‘MTWorld’, BNB 기반의 ‘Toast’와 파트너쉽 추진

‘MTWorld’가 오늘 10일 메타버스 생태계 성장을 목표로 BNB기반 Toast와 파트너쉽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Toast’는 BNB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젝트로, 스마트체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수수료를 절감할 수 있는 블록을 생성하고, BSC를 기반으로 한 블록빌딩을 바탕으로 디파이의 ‘Farm’기능을 비롯해 NFT 제작 및 발행, 거래 참여를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이더리움 2.0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체인 유동성 포지셔닝이 가능한 생태계를 구현할 예정이라고 기업 측은 설명했다.

한편 ‘MTWorld’는 개인 고유의 아바타 NFT를 제작, 발행할 수 있으며 구입한 장비 및 아이템 등을 융합해 멀티버스의 여러 필드에서 외모, 주요 속성들을 만들어낼 수 있다.

또한 ‘MTWorld’의 ‘$MTW’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은 DAO분산 방식의 자율 조직을 활용해 플랫폼 내 거버넌스에 함께할 수 있으며 ‘MTWorld’ 생태계 내에서 이루어지는 핵심적인 결정들에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

‘MTWorld’는 지난 1월 27일 ‘Avatar Game Studio’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가상 콘텐츠를 제작, 공유 할 수 있는 ‘개방형 탈중앙 환경’을 구현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다.

현재 싱가포르 지역에 기반을 두고있는 ‘Web3 Game Studio’인 ‘Avatar Game Studio’는 특이하고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을 제작, 퍼블리싱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바탕으로 ‘Avatar Game Studio’는 플랫폼의 분산 방식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게임 내 존재하는 자산에 대한 진정한 소유권 및 거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한다.

‘MTWorld’의 한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중이며, 빠른 시일 안으로 더 다양한 정보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진행된 협업은 분산형 메타버스와 게임 산업에 새로운 차원의 혁신 및 재미를 가져올 수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독특하고 매력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