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드디어 베일 벗은 싸이클럽 P2E게임 '메타소울' 사전예약 시작!

드디어 베일 벗은 싸이클럽 P2E게임 ‘메타소울’ 사전예약 시작!

18일 논란의 중심에 있는 ‘싸이클럽’의 P2E NFT 게임 ‘메타소울’ 프로젝트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베타랩스와 싸이클럽이 공동 투자한 ‘메타소울’ 프로젝트는 싸이클럽의 게임 NFTㆍP2E 파트너들 중 한 곳인 타온플레이의 P2E 플랫폼으로, 타온플레이가 보유하고 있는 엘라IP를 활용해 제작됐다.

타온플레이의 대표적인 게임은 배틀엘라와 엘라2048이 있는데, ‘배틀엘라’의 경우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그 안에서 다양한 퍼즐 액션 배틀을 하는 RPG 및 매치퍼즐 게임이다.

2018년 설립된 타온플레이는 모바일 게임을 전문 개발하는 업체로, 타온플레이의 문현수 대표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MMORPG, 콘솔 및 모바일 분야에서는 무협, 판타지, 캐주얼, 스포츠 전 장르를 제작 및 런칭한 탄탄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메타소울은 타온플레이 엘라의 기존 방식 세계관 및 컨셉에 NFTㆍP2E 요소를 추가하여 기획되었다.

또한 메타소울은 일반적인 RPG·매치퍼즐 게임에 NFT 및 P2E 요소를 가미하여, 기존에 출시된 P2E 게임들 보다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타온플레이 측 관계자는 “기존의 P2E 게임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개선하면서, NFT&P2E 그리고 게임이라는 3가지 요소가 서로 상호작용 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동남아 및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타소울’은 2월 18일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3D 디지털 피규어 NFT 민팅 부터 웹툰, 게임 소개 및 기타 다양한 콘텐츠들을 일정에 맞추어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s://www.meta-soul.kr)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어드랍)가 진행 중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