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15, 2025
HomeToday블록체인 기반 사냥 메타버스 ‘메타슈터’, 어센덱스에 메타슈터코인 상장 완료해

블록체인 기반 사냥 메타버스 ‘메타슈터’, 어센덱스에 메타슈터코인 상장 완료해

지난 21일 메타슈터코인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어센덱스에 상장 완료했다. 메타슈터는 탈중앙화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하는 사냥 메타버스로, 실제 사냥을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플레이어 중심의 프로젝트라고 평가받고 있다.

메타슈터는 전 세계적으로 사냥 매니아들이 커뮤니티를 만들고, 다양한 플레이어 및 VR 호환 가능한 토너먼트 방식으로 실제 사냥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을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토큰 리워드를 획득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유저들은 사냥에 필요한 장비를 사들이고 커스터마이징,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사냥지역을 찾아다니며 사냥과 RNG기반 게임 플레이를 통해 NFT를 얻고 이를 수익화할 수 있다.

유저들은 메타슈터를 바탕으로 현대화된 사냥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NFT를 얻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는 것이다. 메타슈터는 이러한 환경을 구현하여 유저들을 암호화 세계로 유입시키면서 웹 2.0과 웹3.0의 세상을 동적으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메타슈터의 DAO(탈중앙화 자율조직)는 사냥 마켓(hunting market)에서 스테이킹을 원하는 헌터 커뮤니티를 한 곳에 모으고 있다.

메타슈터 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제안 사항을 사냥 마켓에 나타냄으로써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되며, 게임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영향을 줄 수도 있다.

메타슈터 코인은 NFT 거래, 구매 또는 기부에 쓰일 수 있으며, 해당 코인을 이용자하는 사람들에게 현저히 낮은 거래 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타슈터는 MHUNT 코인을 지불 옵션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MHUNT코인을 활용해 대부분의 거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메타슈터에서는 암호화폐나 신용카드, PayPal 등 기존 지불 방식을 활용해 예치할 수도 있으며 MHUNT 코인으로 자동 전환함으로써 이를 거래에 활용 가능케 하고 있다.

메타슈터 코인은 DAO원칙에 따라 최종적으로는 토큰 이코노미 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고, 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경험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