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TodayMAP프로토콜과 알케미페이, 크로스체인 운영 관련 파트너십 체결

MAP프로토콜과 알케미페이, 크로스체인 운영 관련 파트너십 체결

최근 MAP프로토콜과 알케미페이(Alchemy Pay)가 크로스체인 운영 관련 파트너십을 맺었다.

알케미 페이(Alchemy Pay, ACH)는 법정화폐 암호화폐 결제 제공업체로, 개발자를 위한 다층 크로스체인 운영 가능 블록체인 ‘MAP 프로토콜’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MAP프로토콜은 알케미페이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과 암호화 온램프를 통합해 고객들이 글로벌 법정화폐 결제 표준과 인지도 높은 현지 모바일 지갑을 사용해 MAP 호스팅 애플리케이션에 참여하도록 한다.

한편 MAP프로토콜은 지난 2021년 Alchemy Pay, Polygon, Avalanche, NEAR 및 Algorand가 설립한 Blockchain Infrastructure Alliance에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한 바 있다.

MAP 프로토콜은 개발자가 상호 운용성 문제를 해결하고 블록체인 시스템 전체에서 동적 유동성 마이그레이션을 달성하도록 다양한 종류의 크로스체인 Defi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알케미페이는 블록체인 시스템에서 업계를 위한 지불 브리징 서비스로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Elrond를 비롯해 Polygon, Algorand, NEAR 및 Avalanche와 같은 선두 네트워크는 현재 알케미페이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을 통합하는 추세다.

알케미페이는 약 300개 이상의 법정화폐 결제 채널을 갖고있는데 암호화 서비스를 비롯해 DApp 및 네트워크가 인기 있는 로컬 및 글로벌 모바일 지갑과 전통적인 카드 및 은행 송금 결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이용자를 온보딩한다.

한편 알케미페이의 CEO John Tan은 “MAP은 다기능을 수행하고 유용성을 갖고있는 개발자들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크로스체인 프로젝트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용자들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함과 동시에 MAP 상에서 개발자의 생존 가능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러한 방식의 접근성은 DApp의 주요 진입 장벽 중 하나를 무력화 하고 주류 채택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