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kadot Web3 지갑 플랫폼인 Talisman은 익명의 Flex Dapps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하이퍼스피어 벤처스, 코지 캐피탈, Advanced Blockchain AG를 포함한 초기 후원자들로부터 235만 달러를 모금했다.
수요일에 발표된 발표에 따르면, 자금 조달 라운드가 마감됨에 따라, 탈리스만은 11월 22일까지 지갑 연장을 시작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Polkadot(DOT)과 Kusama(KSM)의 합성어인 DotSama로 청구된 Talisman은 Polkadot과 Kusama “paraverse”의 교차 호환성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하이퍼스피어 벤처스의 파트너인 잭 플래츠는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탈리스만은 일상적인 암호화 사용자들을 위한 패러버스 게이트웨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리스만은 KSM을 비롯한 낙하산 자산 보관, 분산환율 스와핑을 위한 카루라 통합, 폴카도 크라우드론 지원 등의 기능을 갖춘 최초의 닷사마 자산 대시보드를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계획된 탈리스만 로드맵의 다른 핵심 기능에는 NFT 지원, Shiden Dapp Staking 및 타사 운영진이 포함됩니다.
이 발표는 또한 시드 펀딩이 확보됨에 따라, 이 팀은 사용자들이 DotSama 패러버스 에코시스템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필수적인 기능을 추가하는 한편 확장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돗사마 생태계가 진행 중인 쿠사마 낙하산 경매로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면서 탈리스만의 발사가 다가오고 있다.
낙하산 경매의 1라운드는 지난 6월에 현재 2라운드가 진행 중인 가운데 완료되었다.
쿠사마 드파이 플랫폼 알타이르는 수요일 전체로는 9번째, 2라운드에서는 4번째 낙하산 경매에 낙찰됐다.
다음 7일 동안 한 번의 경매가 더 열리며, 그 과정의 3라운드에 앞서 일시적으로 중단될 것이다.
이 낙하산 경매 낙찰자들은 폴카도트 릴레이 체인에 연결될 것이며, 아마도 쿠사마와 폴카도트 생태계를 가로지르는 유동성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