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락앤락’, ‘BAYC’ 캐릭터 접목한 텀블러 출시

‘락앤락’, ‘BAYC’ 캐릭터 접목한 텀블러 출시

오늘 17일 락앤락이 유명 대체불가토큰(NFT) 캐릭터인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 캐릭터를 접목한 텀블러를 한정 출시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락앤락은 해당 상품을 무신사에서 론칭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지루한 원숭이 요트 클럽’(BAYC_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1만 개에 달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 PFP(Profile Picture) NFT 컬렉션으로 알려져있다.

해당 컬렉션은 ‘가상 자산 가격 급등으로 큰 부자가 돼 세상 모든 것에 지루해져 버린 원숭이들이 아지트를 만들어서 숨어버렸다’라는 재미있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또한 맞춤형 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다양한 캐릭터로 본인의 개성을 표현해낼 수 있다는 것이 핵심으로 작용하면서 글로벌 MZ 세대에게 엄청난 각광을 받으며 막강한 팬덤을 자랑하고 있다.

출시 예정인 락앤락 ‘BAYC #6711 워너비 텀블러’는 할로윈 시즌을 타깃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NFT 인기 캐릭터인 ‘BAYC #6711’을 접목한 독특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이 상품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316 소재 및 락앤락 이중 진공 방식을 바탕으로 우수한 보온 및 보냉력을 특징으로 한다. 신제품의 보냉 시간은 최대 26시간, 보온 시간은 최대 8시간동안 지속될 수 있다.

한편 ‘BAYC #6711 워너비 텀블러’는 휴대폰(아이폰14 Pro Max 기준) 무게 및 컴팩트한 크기로 휴대시 간편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텀블러의 바닥면에는 실리콘 소재의 ‘사일런스 스토퍼’가 부탁돼있기 때문에 텀블러를 내려놓았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고, 미끄럼 방지 효과가 있다. 또한 얼음 또는 티백 등이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아이스 프로텍터’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BAYC #6711 워너비 텀블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신사에서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상품을 구매 고객들 가운데 선착순 10명에게 BAYC #6711 티셔츠가 제공된다.

또한 베스트 리뷰어 5명에게는 락앤락 2022 러브 포 플래닛 굿즈 폴딩 캠핑 박스가 지급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