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0, 2024
HomeMarket대량 SMS 규제 속 인도인들, 국영 블록 체인 플랫폼 선택

대량 SMS 규제 속 인도인들, 국영 블록 체인 플랫폼 선택

인도 국영 통신사인 BSNL(Bharat Sanchar Nigam Limited)은 당국이 스팸과 사기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새로운 규제를 가하자 7,477개 업체를 블록체인 기반 통신 플랫폼에 등록했다.

인도 통신규제청(TRAI)은 메시지 수신자가 이러한 상호작용을 선택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비자 통신 메시지를 스크럽해야 하는 메시징 규정을 제정했다.

이 드라이브는 원장 기반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구축된 콘텐츠 검증 플랫폼 BSNL DLT가 지원한다.

SMS 규제는 모든 업종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7,477개 등록대상에 은행, 교육기관, 민간사업자가 포함된다.

보도에 따르면, TRAI는 비준수 기업의 통신 차단에 대해 경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인도 통신규제청은 문자메시지(SMS) 절차를 간소화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 아무런 이유도, 고려사항도, 연장도 주지 않을 것 이다. 그들의 비즈니스가 100% 어려움을 겪도록 하자.”라고 말했다.

BSNL DLT를 이용하는 사업자는 블록체인에 호스팅되는 사전 등록된 메시징 템플릿에 대해 SMS 심사를 받게 된다.

불일치할 경우, 그 메시지는 그 회사의 통신사가 소비자의 관심을 존중하여 차단될 것이다.

국영 대학인 인도공과대학 마드라스(IITM)가 38개 글로벌 기구에 가입해 헤데라 지배협의회의 일원으로, 헤데라 공공 거래장부를 통제한 뒤 인도의 블록체인 채택 의지가 강화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