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코베스트,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오픈 소식 전해

코베스트,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오픈 소식 전해

지난 25일, 암호화폐 플랫폼 ‘코베스트(COVEST)’가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을 공개하며 현물거래와 선물거래를 모두 케어하는 ‘토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다시 출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지난 2021년 9월에 출시된 코베스트(COVEST)는 바이낸스 기반의 ‘글로벌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알려져있다.

글로벌 최대 규모의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정식 계약을 바탕으로 바이낸스의 다양한 코인 종목과 유동성을 코베스트에서 공유가 가능해졌다. 또한 바이낸스의 지갑을 활용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트레이딩 또한 가능하다.

이번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공개에 맞춰 코베스트는 ‘선물 및 현물 트레이딩’과 함께 카피 트레이딩 등 다양한 투자 관련 기능 및 콘텐츠과 다국어를 지원하는 ‘토털 글로벌 암호화폐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재출범하게 된 것이다.

한편 ‘카피 트레이딩’는 국내에서는 오직 코베스트 한군데에서만 제공하고있는 서비스이며 가편하게 한번의 클릭을 통해 ‘리더 및 인플루언서 트레이더 따라하기’, ‘AI기반 퀀트전략 따라히기’ 등 리더 및 전문트레이더의 도움을 받아 암호화폐 투자가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선물 트레이딩 플랫폼’은 바이낸스의 유동성과 지갑을 공유함과 동시에 다양한 알트코인 선물 투자가 24시간 이루어진다. 또한 거래 화면에서 암호화폐 시장과 선물시장의 투자 정보와 관련 소식을 보여주고있다.

코베스트는 특정 테마를 바탕으로 장기적으로 분산된 포트폴리오에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인덱스 트레이딩’, 컴퓨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스템적으로 투자를 진행하는 ‘알고리즘 전략 트레이딩’ 등의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베스트의 CMO(최고마케팅책임자)는 “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출시에 따라 코베스트는 현물과 선물 등의 트레이딩을 넘어 토털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전 세계 암호화폐의 다양한 투자정보 및 컨텐츠를 한 곳에서 편하게 접근하고, 안정적으로 거래를 할 수 있는 이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