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홍콩소재 비즈니스 그룹 K&H Global,Ltd의 NFT 프로젝트 플랫폼 토큰 JSC(JetSpeed Coin)가 덱소르카 국제거래소에 곧 상장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JSC 플랫폼 토큰은 현재 두바이에 본사가 있으며, 이틀 후인 4월 28일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인 덱소르카(DEXORCA) 탈중앙화 하이브리드 거래소에 상장 예정이다.
JSC토큰은 트론(TRC)을 기반으로 하는 TRC-20 토큰으로써, 트론 스마트체인 플랫폼에서 발행됐다.
JSC 토큰의 발행량은 약 100억개로, NFT 캐릭터유통 NFTIDC 유통분이 10%로 약 10억개, 90%인 나머지 90억개가 스마트컨트렉트 방식으로 채굴된다.
한편 JSC토큰의 시스템을 살펴보면, NFT 캐릭터 배당(배당형 캐릭터), NFT 도그레이스배당, NFT 경주장 분양, NFT 낚시터 분양, NFT 주차장 분양(신개념 최첨단 큐브형 스마트기계식주차장), NFTIDC 데이터 센터 분양으로 신개념의 NFT 생태계를 구현하고 있다.
이 중 도그캐릭터는 배당형 NFT으로 이용자가 캐릭터를 보유하기만 해도 일정량 JSC토큰이 채굴이 진행되는 새로운 방식의 DeFi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현재 개발이 진행되고있는 도그경주 P2e게임의 경우, 상당한 배당률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JSM시스템 반도체가 접목된 블록체인 IDC는, 쉬지 않고 가동되고 있으며 특히 IPFS WEB3.0 사용료가 유료화가 되면 상당히 높은 수익률을 배당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IDC 주인이 될 수 있는 JSMNFT를 소유하게되면, 각 전문가들이 IDC를 투명하게 관리, 운영함으로써 NFT를 보유한 만큼의 배당을 제공받는다.
회사의 한 관계자는 “JSC토큰 상장을 기점으로 NFT의 블록체인 생태계는 더욱 확장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이어 “글로벌 상장을 순차적으로 추진해 JSC 토큰의 성장 가능성 및 가치를 단계별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