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SOL) 가격 기술자들은 솔이 다음 세션에서 275달러를 돌파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시가총액 기준 세계 6위권 암호화폐인 솔라나의 가격 상승 전망은 황소 페넌트처럼 보이는 범위 안에서 통합되면서 나온다.
세부적으로 볼 때, Bull Pennants는 강한 상승 움직임에 따른 대칭 삼각형 구조 안에서 가격이 통합되면서 형성되는 강세 연속 지표다.
통합 추세는 그 추세의 근본적인 약점을 반영하면서, 감소하는 양에 수반한다.
그리고 가격이 페넌트의 추세선이 모이는 지점인 정점에 가까워질수록, 그것은 상승으로 이탈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같은 황소 표적은 이전의 상승세 높이, 즉 깃대 높이와 길이가 같다.
솔라나의 깃대 높이는 대략 125달러다. 그러나 페넌트의 정점(약 150달러)에서의 이탈로 인해 SOL은 275달러가 되었다.
솔라나의 275달러 돌파 전망은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서 전반적인 가격 호황 속에 나온 것이다.
하지만 SOL 가격은 또한 국내 1위 암호화 거래소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비트코인(BTC) 대비 8% 반등했다.
전체적으로 SOL은 2021년 최고의 실적을 거둔 알트코인으로 꼽혔으며, 전년 대비 8,500%의 수익을 올렸다. SOL은 9월 초 사상 최고치인 216달러에 거래됐다.
한편, 지난 주 초 발행된 코인쉐어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비트코인이 각광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솔라나의 가격은 또한 전용 투자 펀드를 통한 기관 자본으로부터 상승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또한 전체 디지털자산 투자 상품들 시장에 대해 “최근 즐겨찾기가 된 솔라나(125만 달러)와 카르다노(300만 달러)의 유입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른 알트코인들이 혼재된 그림”이라고 묘사하며, “비트코인으로 초점이 완전히 전환되지는 않았음을 시사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