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공과대학교 마드라스(IITM)는 헤데라 해시그래프 지방분권적 통치를 위한 위원회의 회원이 되었다.
IIT Madras는 인도 교육부의 직접 관할 하에 있는 인도 최고의 기술 교육 기관 중 하나다.
Hedera Council의 멤버로서 IITM은 분산원장 기술(DLT)에 구축된 Hedera 공개 원장을 관리하기 위한 초기 네트워크 노드를 운영하는 39개 글로벌 조직 중 하나가 되었다.
IITM은 DLT의 교육 및 연구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헤데라 컨센서스 서비스와 헤데라 토큰 서비스를 통한 지불에 대한 퍼블릭 블록체인 활용 사례를 테스트할 계획이다.
IITM 비파괴 평가 센터의 프라부 라자고팔 교수는 다른 위원회 위원들이 지속 가능한 사용 사례를 확인하도록 돕는 것에 대해 “특히 의료, 산업 및 디지털 미디어의 블록 체인 지원 정보 시스템에서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기회에 매료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IIT 연구진은 사용자와 조직이 의료기록을 디지털화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블록트랙이라는 블록체인 기반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마하라슈트라 주 기술 개발 위원회는 최근 국가 기관의 이니셔티브를 높이 평가하여 Ethereum 블록 체인 기반 변조 방지 자격 증명 시스템인 LegitDoc을 구축했다.
LegitDoc의 CEO Neil Martis에 따르면, 국립 공과 대학과 아소카 대학을 포함한 주요 기관들은 문서 위조에 대항하기 위해 유사한 제도를 시행하기 위해 논의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인도 규제 당국은 암호 화폐 거래자들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암호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논의 중이지만, 기업가들은 이 조치가 잠재적으로 암호 화폐를 주류로 밀어 넣을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도 소득세부는 암호화 거래와 거래로 벌어들인 소득에 세금을 매기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러나, 다가오는 세법은 암호 화폐를 유효한 자산 등급으로 분류하지 않을 것이다.
인도의 암호 전문가들은 이러한 움직임을 강세라고 보고 암호세가 결국 인도 투자자들에게 규제 명확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