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Today‘아이피샵’, 아시아수채화연맹전 티켓 판매 개시

‘아이피샵’, 아시아수채화연맹전 티켓 판매 개시

글로벌 지식재산권 거래 플랫폼인 아이피샵이 아시아수채화연맹전 티켓 판매 소식을 전했다.

오늘 23일, ‘아이피샵(IPXHOP)’이 단독으로 자사몰인 ONFT을 통해 제28회 아시아수채화연맹전 ‘아시아 수채화의 오늘’ 입장권을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아이피샵측은 온라인 티켓 거래는 물론, NFT 티케팅도 진행할 수 있는 티켓 예매 발권 시스템을 마련, 향후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추진하며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수채화연맹은 지난 1986년 서울 아시안게임 개최 이후, 서울을 중심으로 미술가들이 아시아 수채화의 수준을 격상하고 화가들간의 국제 교류를 목적으로 발족한 단체다.

아시아수채화연맹은 지난 1986년부터 제1회 서울대회를 시작으로 이번 해에 제 28회를 맞이했으며,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서울시 인사동 마루아트센터에서 ‘아시아 수채화의 오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한국, 중국, 태국, 일본,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대부분의 국가에서 총 300여 점의 작품을 공개한다. 이에 더해 사생대회, 부스 개인전, 수채화 공모전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피샵의 이효성 대표는 “아이피샵의 운영 경험 및 ONFT 채널을 통해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NFT 티케팅 사업 분야를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성기 조직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이 예술과의 만남을 통해 삶과 희망의 감동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샵은 지난 8월 중순부터 2022송도맥주축제 티켓을 판매했다. 이는 코로나 사태 이후 3년 만에 돌아온 축제로 관련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아이피샵에서 판매한 송도맥주축제 NFT 티켓의 일별 발행량은 총 234장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동안에도 계속 티켓 판매가 이루어졌다.

아이피샵은 송도 맥주 축제에서 발행된 NFT 티켓은, 전자지갑을 활용해 영구 소장이 가능한 실물 NFT라고 소개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