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9, 2024
HomeTodayHS88, 블록체인 기업 ‘체인업’과 업무협약 추진 소식 전해

HS88, 블록체인 기업 ‘체인업’과 업무협약 추진 소식 전해

HS88이 최근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인 ‘체인업’과 기술협력 MOU을 추진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HS88은 지난 6월 28일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 및 인프라 향상을 추진을 목표로 체인업과과 기술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HS88은 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관련 종합 컨설팅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체다.

회사는 지난 2월 중순, 제 1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콘퍼런스(KBCC)를 개최했으며 당시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한 바 있다.

또한 회사가 현재 운영중인 가상자산 관련 정보 기반 커뮤니티인 코알라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HS88은 중앙일보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2에서 4차 산업경영 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스포츠 서울 2022 혁신한국인 & POWER KOREA 혁신리더 블록체인산업부문에 최종 선정됐다.

한편 체인업은 가상자산 거래시스템 관련 월렛 개발 및 거래소 보안 시스템을 비롯해 거래소 솔루션 서비스, NFT 거래 시스템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체인업은 현재 전 세계 30여개 국가에서 1000여개 이상의 블록체인 관련 기업들이 체인업의 솔루션을 이용중이며 6000만명 이상의 직간접적인 고객 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전 세계에 설립돼있는 대형 유명 거래소들 대부분은 체인업의 고객업체로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HS88과 체인업은 이번 MOU를 진행함으로써 블록체인 분야 기업 맞춤형 컨설팅 고도화를 비롯해, 국내외 블록체인 기업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술 및 인적 인프라 구축, 새로운 블록체인 솔루션 개발을 위한 서비스 모델 고도화 추진하고자 한다.

HS88 김주형 대표는 “양사의 협약을 바탕으로 국내 블록체인 시장의 글로벌 진출을 체인업과 같이 도모할 수 있게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또한“국내 비즈니스 컨설팅 노하우를 보유한 우리 회사의 인프라와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고객층을 보유한 체인업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국내 블록체인 기업의 성장과 글로벌 진출 혁신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나타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