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9월 16, 2024
HomeToday히든스타, 멀티 게임 플랫폼 론칭…한국 시장 진출 발표해

히든스타, 멀티 게임 플랫폼 론칭…한국 시장 진출 발표해

히든스타가 최근 글로벌 멀티 게임 플랫폼 론칭 소식을 발표하며 한국 시장 진출을 알렸다.

히든스타는 포커게임의 일종인 ‘텍사스홀덤’을 오프라인 프랜차이즈와 온라인 라이브홀덤 시스템을 개발해 접목한 멀티 게임플랫폼 사업을 론칭하며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포커는 서양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게임으로 대중화돼있는데 인원 수가 3명, 4명만 되어도 공동으로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로 알려져있다.

이 중에서도 “텍사스홀덤”은 포커게임들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게임으로, 2028년에 개최하는 LA올림픽의 시범종목으로 채택될 것이라는 이야기도 거론될 정도다.

오프라인 텍사스홀덤-펍 가맹점에서는 사람들이 방문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술을 마시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인상에서는 전 세계 각직의 이용자들이 접속 후 게임을 할 수 있는 라이브홀덤 시스템의 개발을 끝내고 베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히든스타의 라이브홀덤 시스템은 기존의 온라인 홀덤과는 차이가 있는데, 실제 딜러가 딜링과 게임 진행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 시스템은 글로벌 유일의 라이브딜러 게임구조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간편한 절차로 온라인 라이브홀덤 플랫폼에 접속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HDST (히든스타)코인을 발행한 바 있다.

플랫폼 참여자들은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HDST 코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다시 플랫폼 내에서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생태계는 선순환 효과를 볼 수 있다.

히든스타의 한 관계자는 “텍사스홀덤이 이제 한국에서도 프로스포츠화 되고 새로운 직업군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 한편으로는 예전의 스타크래프트처럼 수많은 스타가 탄생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코로나라는 긴 터널을 지나온 사람들이 즐겁게 텍사스홀덤을 플레이하고, 히든스타 플랫폼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