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30, 2024
HomeToday갤럭시 디지털, 피그먼트 펀딩 라운드 참여

갤럭시 디지털, 피그먼트 펀딩 라운드 참여

마이크 노보그라츠의 투자운용사 갤럭시 디지털이 5000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 스타트업 피그먼트 펀딩 라운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갤럭시디지털은 앵커리지와 본파이어벤처스 같은 투자자들과 함께 인베스트먼트그룹 상원의원과 리버티시티벤처스 등이 주도하는 시리즈 B 펀딩 라운드에 참가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 회사는 새로운 투자 자본 투입에 따라 현재 약 5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규션의 로리안 가벨 최고경영자(CEO)는 펀딩 라운드에 대한 언급을 통해 이 펀딩이 이 회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발표에는 Novogratz의 인용문도 포함되어 있다. Novogratz는 PoS(Proof-of-Stake)가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기관의 더 큰 관심을 유도하는 데 있어 “중요한 촉매”라고 설명했다.

PoS는 후자의 거래 유효성 검사를 위한 계산 요건을 네트워크에 대한 검증자의 지분을 기반으로 하는 시스템으로 대체하는 작업 증명 프로토콜이다.

실제로, Figment는 100개 이상의 기관 고객을 위해 70억 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운영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인력을 확충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ovogratz는 기관에서 디지털 자산을 채택하도록 유도하는 PoS에 대한 언급이 이미 암호화 공간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럽의 거대 통신업체인 도이체 텔레콤과 같은 기업들이 가상화폐 관련 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Cointelegraph가 이전에 보도한 바와 같이, Deutsche Telekom은 최근 Coinbase Collo 토큰의 우선 관리자로 Coinbase Collo를 선정했습니다. 실제로, 이 회사는 T-시스템s MMS 자회사를 통해 Celo 네트워크의 검증자이기도 하다.

지난 7월 스위스의 디지털 자산 은행 Sygnum은 기관 고객에게 Ethereum 2.0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은행이 되었다.

이더리움의 PoS로의 전환은 새롭게 부상하는 ‘서비스형 스테이킹’ 시장에 깊은 시사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