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트레이딩 플랫폼 FXT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ERC-20 토큰이 1,500%의 놀라운 성장세를 보인 후 BEP-20 토큰 출시를 발표했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새로운 토큰은 기존 에테리움 기반 토큰에 비해 거래 비용과 결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FXT는 효율성과 효용성에 있어 알트코인의 전반적인 성능을 높이는 것 외에도 토큰을 여러 암호화 거래소에 걸쳐 나열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FXT의 낮은 가격 문턱과 막대한 투자 수익의 역사를 고려할 때, FXT는 전 세계 투자자들의 대규모 유입을 예측하고 “BEP-20 토큰은 ERC-20 토큰의 성공을 재현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FXT는 초기 코인 오퍼링 펀딩으로 오퍼링 규모를 조정하고 향후 유사한 토큰 출시 복제에 대비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진 상황이다.
ERC-20 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출범한 이후 시가총액 실적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근 메사리 CEO 라이언 셀키스는 ERC-20 토큰이 현재 총 자산 중 49%(256억 달러)에 육박한다고 강조했다.
지속적인 BEC-20 채택 드라이브를 보완하는 Inmunefi의 최근 Binance Smart Chain 파트너십은 BSC 호스팅 프로젝트에서 취약점을 발견한 화이트햇 해커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인프라 보안 향상을 위한 이 캠페인에서 Inmunefi는 300만 달러가 넘는 버그 현상금을 지급한 것으로 보고됐다.
다른 쪽에서는 BSC 프로젝트가 계속하여 그들의 공정한 이용 점유율을 다루고 있다. 버거스왑은 버거 토큰, 랩드비앤비(WBNB), 테더(USDT)의 분실과 관련된 720만 달러의 착취의 대상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