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제너시스 BBQ는 금일부터 31일까지 총 15일간 BBQ앱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시, 최대 1만원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측은 최근 변종 오미크론 출현 및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되면서, 모두가 지치는 시기에 가격인상에 대한 부담 없이 BBQ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밀리(가맹점)의 수익성 보전을 위해, 프로모션 비용을 본사에서 전액 부담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자사 BBQ앱을 통해 페이코인으로 전 메뉴 주문 및 결제 시 사용된 페이코인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페이백되는 페이코인 환율은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하게 되며, 프로모션 환급 금액은 최대 1만원이다.
‘페이코인’은 치킨 프랜차이즈 BBQ앱의 결제 수단 중 하나로, 다날핀테크에서 발행하는 암호화폐이이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간편결제 코인이다.
BBQ는 ‘코인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아우르는 말)의 수요에 발맞춰, 주기적으로 페이코인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지난 상반기에 진행했던 페이코인 프로모션을 통해 BBQ앱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약 10배 정도 증가하고 주문량 또한 100배 이상 늘어날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유도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