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의 현실적 채택은 서서히 발전하는 과정이다.
그것은 적절한 사용 사례와 안락한 지역 밖에서 모험을 할 때 기꺼이 새로운 경험에 개방된 대중을 필요로 한다.
디지털 경제를 중심으로 구축되고 있는 스마트 인프라를 지원하기 위한 개방형 액세스, 토큰 기반의 분산형 머신 러닝 네트워크 구축에 초점을 맞춘 프로토콜인 Fetch.ai(FET)에서 최근 얻은 이익의 동기를 부여하는 요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프로 앤 트레이딩뷰의 자료에 따르면, 9월 6일 0.658달러의 최저가를 기록한 후, 9월 7일 FET 가격이 1.12달러로 70% 급등했는데, 이는 새로운 기록이다.
한편 FET의 24시간 거래량은 5억9000만 달러로, 538% 급증했다.
가격과 거래량이 급증한 것은 이 프로젝트가 자동차 운전자들이 빈 주차 공간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AI와 블록체인 기술로 구축한 새로운 멀티모달 운송 애플리케이션 ‘딥 파킹’을 테스트하면서다.
이 프로토콜은 또한 9월 7일, 온보드 Fetch.ai 에이전트가 성공적으로 다타렐라의 자기 주도적인 정체성과 상호작용하여, 운전자가 티어 모빌리티에서 스쿠터를 빌릴 수 있게 되면서 “글로벌 퍼스트”를 달성했다.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프로의 VORTECS™ 데이터는 최근의 가격 상승에 앞서, 9월 3일부터 FET에 대한 강세 전망을 감지하기 시작했다.
약 48시간 전에 71의 최고치를 기록했고 이후 이틀 동안 가격이 70% 상승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