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일, CROSS INTERNATIONAL LLC가 본스타트레이닝센터와 르셀클리닉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한 상호 협력 마케팅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크로스 인터내셔널 LLC는 지난 3월, 블록체인 부동산·경매 플랫폼 바네스 플랫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업체가 전한 내용에 의하면 바네스 플랫폼은 자산토큰화공개의 일환으로 부동산 거래에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한 것이다.
이는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 부동산 자산을 세분화, 토큰화한 후, 소액 투자자에게 판매하는 서비스로 알려져있다.
투자자들은 이를 바탕으로 수익성이 우수한 부동산 투자를 소액을 들여 참여할 수 있으며,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다는 것이 기업측이 설명한 내용이다.
한편,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카라를 비롯해 마마무, 인피니트, 진세연, 아이오아이의 김소혜, 구구단의 김나영, 보너스베이비, 헬로비너스, 울랄라세션, 걸스데이등 많은 스타들을 배출한 바 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현재 연기학원, 보컬학원,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 입시,실용음악입시 전문교육기관 등을 운영중이다.
CROSS INTERNATIONAL LLC는 바네스(Vanesse)플랫폼을 바탕으로 사업 다각화를 위해 업무협약(MOU)를 추진하고 네트워크 공유를 기반으로 사업확장과 공동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일반내과와 특수진료, 재활의학과를 운영중인 르셀크리닉의 김상우 원장과 크로스인터내셔날 LLC 김성주 의장이 Vanesse 플랫폼에 상호 마케팅 협력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르셀클리닉은 위대한 유산을 비롯해 비타민, 좋은아침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전문의로서 건강 관련 유의사항 등의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르셀클리닉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 간의 시너지를 확인하고, 모든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바네스(Vanesse)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질의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의 역할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