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10, 2025
HomeToday컴투스USA, ‘웹3 게임으로의 전환과 새로운 여정’에 대해 발표 예정

컴투스USA, ‘웹3 게임으로의 전환과 새로운 여정’에 대해 발표 예정

컴투스USA가 곧 자사의 블록체인 메인넷 청사진에 대한 내용을 발표한다.

컴투스USA 이규창 대표가 오늘 9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하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2(이하 ‘KBW 2022’)’에서 키노트 발표자로 나설 예정이다.

이번 해에 5회째를 맞게된 ‘KBW 2022’는 블록체인 산업 관계자 5000명 이상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블록체인 행사다.

한편 주요 연사로는 이규창 대표, 이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바이낸스 CEO ‘장펑자오’ 등 블록체인 업계의 핵심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컴투스USA의 이규창 대표는 ‘Web2 to Web3 Gaming and the New Journey Ahead(웹2 게임에서 웹3게임으로의 전환과 새로운 여정)’을 메인 테마로 컴투스 그룹이 현재 개발중인 새로운 블록체인 메인넷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 진행할 키노트에서는 컴투스 그룹이 구축해온 Web3 게임 생태계의 성과들을 발표하고, 해당 자리를 빌어 블록체인 메인넷 브랜드를 공개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출시될 메인넷의 다양한 특징들을 비롯해 회사가 앞으로 나아갈 로드맵도 발표할 계획이다.

회사는 메인넷과 참여자들의 가치가 공유될 수 있는 선순환 시스템의 Web3 블록체인 생태계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동업할 파트너들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시장은 현재 대부분의 영역에서 블록체인을 통한 패러다임 전환기에 처해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컴투스 그룹은 선제적인 투자와 인수 작업을 추진하고 글로벌 Web3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컴투스 그룹은 Web3 패러다임을 이끌고자 자사의 핵심 사업인 Web3 게임을 비롯해 글로벌 올인원 메타버스로 구현되는 ‘컴투버스’, 그리고 ‘C2X NFT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다양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사업을 추진중이다.

또한 이용자 중심의 메인넷 오픈과 관련해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